Community

레드포스 PC아레나, 벤큐와 플래그십 PC방 파주 야당에 선보여

  • 작성자 : 관리자
  • 작성일 : 2024.11.25 19:28
  • 조회수 : 61

‘레드포스 PC아레나’가 경기도 파주 야당역에 벤큐(BenQ)과 협업한 프리미엄 매장을 오픈했다. 


‘레드포스 PC아레나’는 이스포츠 프로게임단 농심 레드포스와 비엔엠컴퍼니가 함께하는 PC방 브랜드로 퀄리티 높은 인테리어와 경쟁력 있는 먹거리 시스템, 외부 기업과의 적극적인 콜라보레이션 등 으로 가맹 점주들의 매출 증대에 기여하며 예비 점주들의 큰 호응으로 전국으로 매장을 확대하고 있다. 


신규 오픈한 ‘레드포스 PC아레나 X 벤큐(BenQ)' 파주 야당역점은 내방 고객들이 최고의 게이밍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준비된 스페셜한 매장으로, 하이엔드 게이밍 전문 브랜드 '벤큐(BenQ)'와의 협업을 통해 탄생하는 프리미엄 매장이다.


총 150좌석의 대규모 매장인 ‘레드포스 PC아레나 X 벤큐(BenQ)’ 파주 야당역점은 매장 내 모든 PC 모니터가 '벤큐(BenQ)'의 하이엔드 모니터 모비우스 라인업으로 세팅되어, 전 좌석에서 최고의 게이밍 경험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레드포스 PC아레나’ 관계자는 "많은 PC방 브랜드들이 저비용 오픈의 비용 절감만을 공통된 강점으로 내세우고 있는 상황에서 우리 브랜드의 가장 큰 강점은 외부 기업들과의 적극적인 콜라보레이션과 이를 활용한 가맹 점주 매출 향상을 위한 마케팅 플랜 제공이라고 생각한다"며 "우리는 협업 네트워크 구축을 통해 함께하시는 점주분들에게 합리적인 비용의 고퀄리티의 하드웨어를 공급하도록 하고, 내방 고객들에게는 기존에 체험할 수 없었던 새로운 게이밍 환경 경험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여 가맹 매장들의 매출 상승까지 이뤄낼 수 있도록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이번 '벤큐(BenQ)'와의 콜라보레이션도 이 같은 활동의 일환으로 앞으로도 적극적인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벤큐(BenQ)'의 프리미엄 라인업을 브랜드 매장을 찾아주시는 고객들이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확장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벤큐(BenQ)' 코리아 관계자는 "레드포스 PC아레나는 하이 퀄리티 인테리어와 독보적인 마케팅 능력을 보유한 PC방 브랜드라 생각한다"며 "10월 오픈한 구로디지털단지점에 이어 콜라보레이션 2호 매장을 성공적으로 오픈하게 되어 기쁘며, 앞으로도 적극적인 협업을 통해 ‘레드포스 PC아레나’를 찾는 게이머들에게 '벤큐(BenQ)' 제품 체험 기회 제공과 우수성을 널리 알리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향후 양사는 전국으로 확대 중인 ‘레드포스 PC아레나’의 각 매장에 '벤큐(BenQ)'의 프리미엄 라인업 제품들을 추가로 공급하여 매장을 찾는 고객들에게 최고의 게이밍 경험이 가능한 환경을 구축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한편 ‘레드포스 PC아레나’는 올해 연말까지 전국 70개 지점을 오픈을 앞두고 있으며 2025년도 전국 200개 매장을 목표로 확장 중이다.